라세티 프리미어 1.8 기능 옵션 스펙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는 초금 더 자세히 나누면 4도어 세단로 분류되어 괜찮은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차이며 동급 모델로 현대자동차의 아반떼를 두었었던 상황입니다. 또한 차량 전반 시스템이 GM 델타 2 플랫폼을 뼈대로 사용하였으며 쉐보레 볼트, 이쿼녹스와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모델입니다.
RNF-1대우 라세티 프리미어는 램프 브레이크 오버앵글을 일반적인 세단의 각도로 설계하여 괜찮은 주행감의 자동차를 표현하고자하며 차량 앞쪽 오버행을 컴팩트한 비율로 유지하여 준중형 차량의 감성을 가지는 차체를 완성합니다. 또, 차량 전반에 곧은 직선을 주로 사용하여 딱딱한 모습의 자동차를 만들어내도록합니다.
게다가 상단 루프 라인을 높지 않고 완만하게 떨어지도록 마무리하여 날렵한 분위기를 구현하며 앞,뒷바퀴의 디자인을 일정한 간격의 5스포크 모습으로 만들어 스포티한 인상을 사용자에게 부여합니다. 또, 뒷 오버행을 길지 않은 길이로 설정하여 아름다운 비율의 자동차를 만들어내고자합니다.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는 운전자 앞에 대우 로고가 돋보이는 스티어링 휠을 탑재하여 확실한 조향감을 운전자에게 제공하며 드라이빙 시트에 사이드 볼스터, 리클라이닝 성능을 추가하여 운전자에게 최적화된 드라이빙을 실현합니다. 또, 1열 동승석에 리클라이닝, 측면 지지대 기능을 담아 매우 안락한 탑승이 가능하도록합니다.
여기에 차량 천장에 더욱 넓은 공간감을 위한 선루프가 탑재되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실현하고 차량 루프를 받치고 있는 적당한 두께를 지니는 A필러 가니쉬는 강성높은 안전성을 탑승자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또, 뒷좌석에 편리한 좌석 레그룸을 마련하여 기분 좋은 탑승 경험이 가능하게합니다.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는 편리한 선글라스 보관 환경을 가능하게 하는 선글라스 홀더가 포함되어있고 최적의 드라이빙 포지션을 만들어주는 시트벨트 높이 조절 장치가 제공되고있습니다. 또한 최적의 드라이빙 포지션을 하기 위한틸트 &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시스템을 포함하고있습니다.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는 기능은 15.7kg.m의 최대 토크, 전장 4600mm 전폭 1790mm 전고 1475mm 휠베이스 2685mm의 차량 규격, 1598-1998 cc의 배기량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국내 기준 최소 1301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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