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스타렉스 리무진 연비 스펙 디자인 어느수준일까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자동차 전반 설계가 현대 중형차 플랫폼을 기반으로 이루어져 여러 종류의 현대 자동차와 유사한 베이스를 공유하는 모델이며 세계 최초로 1997년에 대중에 공개되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데뷔한 차량입니다. 또한 세계는 물론 한국의 리무진카 시장에서 경쟁 중인 모델입니다.
RNF-1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헤드 램프의 모양을 날카롭게 구성하여 강한 인상을 운전자가 느끼게하며 자동차 보닛 상단에 잘 보이는 라인의 캐릭터라인을 적용시키지 않아 새로운 스타일을 시각적으로 묘사합니다. 또, 공기 흡입 벤트를 차량 번퍼 아래에 얇고 짧은 가로 라인으로 적용하여 더욱 매력있는 앞모습을 자랑합니다.
게다가 뒷 범퍼의 폭을 일반적인 두께로 설계하여 묵직한 자동차의 매력을 만들어내고있으며 어프로치 앵글의 각도를 완만하게 맞추어 균형감 있는 자동차 밸런스를 운전자가 느끼도록 유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루프 라인을 평평한 형태로 상단에 위치시켜 내부의 실용성을 강조한 차량 특성을 그대로 보여주고있습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운전석은 가죽 내에 열선을 보유하고 있어 안락한 차량 주행을 가능하게하며 차량 운전석 클러스터에 디지털 아날로그가 섞인 계기판을 삽입시켜 알아보기 쉽게 주행 관련 정보들을 운전자가 확인하도록합니다. 또, 운전석에 깔끔한 4스포크 형태의 스티어링 휠을 장착하여 돋보이는 운전이 가능하게합니다.
여기에 일반적인 크기의 시트 백 가니쉬를 탑재하여 효율성이 높은 물건 보관이 가능하게하고 겨울철에 따뜻함을 제공하는 열선과 같은 기능들이 뒷좌석에 포함되어 더욱 안락한 차량 탑승을 가능하게합니다. 또, 여유로운 수준의 전방 레그룸을 통해 운전자가 편안하고 안락하게 운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사각 지대 커버를 가능하게 하는 후방 감지 센서를 장착하고있고 최고 수준의 세이프티를 조성해주는 운전석 동승석 에어백이 제공되고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조향감을 구현하는 파워 틸트 스티어링이 탑재되어있습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기능은 I4의 엔진방식, 175hp의 최대 출력, 46.0kg.m의 최대 토크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국내 기준 최소 4072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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